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

주메뉴


회원가입

사회에서 꼭 필요한 인재를 키우기 위한 알찬 교육과정으로 프로의 길을 향해 한걸음 나아가세요!

제 1장 총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가 제공하는 학교홈페이지(이하 "학교" 라 합니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학교의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 게 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학교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 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회원: 학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학교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 비밀번호: 회원의 본인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하여 선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 이용계약: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학교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
  5. 계약해지: 학교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동의합니다"버튼을 눌러 약관동의 절차를 거친 후 학교가 제시한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 요구사항을 기재한 후 "회원가입"버튼을 눌러 이용을 신청하고, 학교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됩니다. 또는, 관리자 선생님에 의하여 단체로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이용 계약이 성립 될 수도 있습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학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 할 수도 있으며 회원아이디를 삭제 할 수 도 없습니다.

    1) 이용계약신청자 본인의 실명이 아닌경우
    2)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2조] 이용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회원개인정보수정을 통하여 수정합니다. 단,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의 이용신청시 기재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학교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학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학교는 웹사이트에 공지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은 학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학교는 설비의 점검등 업무상 필요한 경우 또는 서비스 이용 폭주 등의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운영 방침에 따라 회원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학교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학교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4조] 이용자의 게시물

학교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학교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